세바와 사회공동체

세바는 신체적, 정서적 불편함을 느끼는 동물의 건강과 복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자선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있습니다.

동물 복지 개선에 기여:

2012년부터 세바는 전 세계적으로 동물복지의 개선을 위한 헌신한 자원 봉사자, 자선 단체 종사자, 수의학 전문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는"동물 복지 어워드(Awards for Animal Welfare)"를 지원해 왔습니다.

고양이들의 복지 개선:

고양이의 복지는 강아지의 복지의 뒷전이 되기도 합니다. 미국에서, 병원 진료를 정기적으로 받는 개들의 비율은 86%인 반면, 고양이는 64%에 그쳤습니다. 영국에서는 그보다도 못한 25~30%의 고양이들만이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더욱 심각한 수준입니다. 그리하여, 세바는 10년 이상 동안 전세계적으로 길고양이들을 포함한 모든 고양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개선하기 대표적인 고양이 복지 단체인  International Cat Care , American Association of Feline Practitioners (AAFP) 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세바는 보호자와 수의사 모두 가정과 병원에서 고양이의 행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고양이의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희는 고양이에 특화된 기술적인 정보의 개발과 회의를 통해 지속적인 전문가 교육 과정을 지원하고 파트너십은 이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고양이 친화적인 동물병원을 홍보하기 위해서 International Society of Feline Medicine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말

인간과 말의 유대 관계는 고대부터 이어져 왔으며 아주 강력합니다.  저희는 현재 떠오르고 있는 말 치료법 분야에서 보여드릴 부분이 많습니다.

세바는 장애우들에게 승마 기회를 제공하는 단체인 ARDRA와 그 단체의 말 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바와 ARDRA는 말 치료에 있어서 파트너 협정을 맺고 있습니다.

ARDRA는 다발성 경화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말과 함께 하는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다발성 경화증 환자들에게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병을 더 잘 이해해서 받아들이고,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Clermont-Ferrand의 신경과 의사인 Didier Vernay 박사와 말의 심리치료사 Cécile Cardon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세바는 또한 기수들과도 파트너십을  맺고, 말의 치료도 지원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