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축산물 공급: 고기, 우유, 계란

2050년까지, 세계적인 육류 소비량은 두배가 될 것입니다. 늘어난 수요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개발 도상국의 닭고기 수요일것입니다. 오늘날, 생산되는 닭 4마리 중 1마리는 세바의 새로운 백신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세바가 백신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 것 이상으로 세상 모든 사람들을 위한 안전한 식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오늘날 거의 10억에 가까운 개발 도상국 사람들이 불충분한 녹말을 먹고 살아남으면서 만성적인 영양 실조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신흥 국가에서는 약 20억명의 사람들은 더 많은 고기, 우유, 계란과 함께 더 다양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원하고 있습니다.

 고기, 우유, 계란은 단백질의 풍부한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식물성 식단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정상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050년까지, 세계적인 육류 소비량은 두배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의 대부분은 개발 도상국에서 발생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닭고기는 지금부터 2022년까지 추가적인 육류 소비량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금류 질병을 예방하고 사망률을 낮추는 것은 생산성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농장보다는 부화장에서 가금류에게 백신을 투여하는 것이 재생 가능한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세바는 이 방법을 주요 개발 전략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닭 4마리 중 1 마리 꼴로, 매년 약 120억 마리의 조류가 세바의 새로운 백신으로 보호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을 먹여 살리는 데 기여하는 세바의 공헌은, 동물 백신 분야에서 단순히 세계적인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을 넘어, 그 이상이 되는 것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