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 오는 29일 웨비나..."ASF 대비 농장을 사수하라" (Youtube 영상 포함)

29일 오후 6시, ASF 관련 '차단방역' 주제로 양돈 온라인 세미나 ....사전신청 후 누구나 참석 가능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일체의 행사와 모임이 중단된 가운데 오는 29일 ASF와 차단방역 관련 온라인 세미나인 '웨비나'가 열립니다.  

 

▲ 4월 29일 세바 양돈 웨비나 '농장을 사수하라(차단방역)'@세바 

 

이번 웨비나는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세바(CEVA)' 주최의 행사로서 세계적인 양돈 컨설턴트인 존 카(John Carr) 박사가 강사로 초청되었습니다. 

 

세미나 당일 첫 번째 강사로 나설 존 카 박사는 '농장에 벽을 쌓자'라는 주제로 ASF 관련 과학적인 사실과 구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농장의 차단방역을 더 개선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ASF는 백신 개발이 아직까지 요원한 가운데, 여전히 아시아를 비롯 전세계 양돈산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차단방역은 가장 강력하고도 유일한 예방 전략 입니다.

 

두 번째 강사인 애버리 정 박사(세바 차이나)는 '터널 끝 희망의 빛'이라는 주제로 중국에서의 ASF 상황과 교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중국은 ASF가 일반농장에서 계속 발생하는 가운데 나름의 방법을 모색해 나가며 양돈산업을 빠르게 복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는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인터넷을 통해 90분간 진행됩니다. 사전 신청(바로가기)만 하면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관련 문의는 세바코리아(02-2203-9488)로 연락하면 됩니다. 

출처: 돼지와사람 (글 이득흔 편집국장)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