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양돈장을 논한다...23일 세바 웨비나 개최 (Youtube 영상 포함)

23일 오후 4시 '미래의 양돈장'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 개최..사전등록 통해 무료 참가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세바(CEVA)가 오는 23일 오후 4시 '미래의 양돈장'을 주제로 올들어 두 번째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 7월 23일 세마 두 번째 웨비나 '미래의 양돈장'@세바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를 위해 세바는 두 명의 저명한 양돈 컨설턴트를 강사로 초청했습니다. 

 

▲ OPP 그룹은 20년 이상 경력의 글로벌 양돈 컨설팅 그룹@OPP 홈페이지

 

먼저 스페인에 위치한 양돈 컨설팅 그룹인 OPP의 로저 갈 박사(Dr. Roger Gal of re Mercade, OPP Group)는 미래 혁신적이라고 평가되고 있는 주요 양돈장의 특징과 사례를 참석자들과 공유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원인 찾기를 통해 농장 생산성을 개선한 경험도 전달합니다. 

 

한돈산업에게는 매우 친근한 존 카 박사(Dr. John Carr, James Cook University)는 미래의 돈군 관리에 대해 발표합니다. 현재의 바람직한 돈군 흐름뿐만 아니라 미래의 주도적인 돈군 흐름에 대해 참석자들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세미나 참석은 사전 등록(바로가기)을 통해 누구나 가능합니다. 영어로 진행되며, 한국 참가자들에게는 행사 시작 전 한글로 번역된 자료가 별도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세미나 관련 문의는 세바코리아(02-2203-9488)로 연락하면 됩니다. 

 

한편 세바는 지난 4월 29일에는 'ASF와 차단방역'을 주제로 첫 번째 웨비나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해당 웨비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된 발표 자료는 마찬가지로 세바코리아로 문의하면 됩니다. 

출처: 돼지와사람 (글 이득흔 편집국장)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