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

세바는 양돈장의 위생과 질병관리의 기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백신, 항생제, 호르몬과 같은 동물용 의약품으로 양돈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세바는 전문가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고의 백신과 항병원성 제제와 같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R & D에 대한 투자를 대폭 늘렸습니다.

세바의 대표적인 양돈 백신으로는 써코백, 하이오젠, 프로그레시스(PRRS 사독 백신, 출시예정), 코글라픽스(흉막폐렴 백신, 출시예정)가 있습니다. 

써코백(PCV2)은 세계 최초 유일의 자돈/모돈&후보돈 허가 백신으로 최근 유행하는 PCV2d에 대해 교차 방어력이 입증되었으며 다산성 모돈을 위한 번식 성적 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입증하였습니다.

하이오젠은 돼지 마이코플라즈마(M.hyo)에 의한 유행성 폐렴 예방 백신으로 최신의 필드 유래의 항원과 면역자극물질 LPS를 함유한 부형제(Oil in water)로 강력한 면역 작용을 유도하여 마이코플라즈마(M.hyo)로부터 폐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그 외에도 세바글렙토실(글렙토페론)과 한번의 주사 접종으로 콕시듐 예방 및 치료와 철분 공급을 할 수 있는 포세리스(출시예정)가 있습니다.  

 또한, 세바는 차별화된 주사용 항생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목시실린 주사제의 선두주자인 베트리목신®엘에이 입니다. 베트리목신 엘에이는 21게이지 주사 바늘로도 접종이 용이하고, 흔들면 쉽게 잘 섞이며, 혁신적인 인체 공학적인 CLAS 병에 담겨 있어 가볍고 외부 충격에도 강하여 매우 실용적입니다.

Back to top